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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 화물 선적 요청접수
고객은 전화, fax, e-mail 또는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선적의 요청을 접수합니다.

2. Partner 교신
Partner 에 의해 Nomination 된 화물 중 특별히 관리가 요청된 화물의 선적요청 있거나, 또는 Door to Door Service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Partner에게 선적 여부와 정확한 Shipping Instruction 및 door-to-door 운임을 사전에 확인한 후 선적을 진행합니다.

3. Pick-up지시 및 선적서류 요청
고객의 화물 Pick-Up 요청 시 당사의 직원은 저희의 협력운송업체에 화물의 Pick-Up을 요청함과 동시에 고객으로부터 Commercial Invoice 와 Packing List를 팩스를 통해서나 아니면 직접 고객의 사무실에서 원본을 수령합니다. 선적서류를 받는 즉시 해당 Master/House Airway Bill를 일단 작성해 놓습니다.

4. 항공사 선정 및 Booking
Flight Schedule 과 Rate를 고려하여 적합한 항공사를 화주와 합의하여 선정하고, 항공사가 결정되면 예상 Weight와 Carton에 따라 Booking합니다.

5. 선적관련 Schedule 통보
스케줄이 결정되는 즉시 고객에게 Schedule 을 Fax 또는 e-mail로 통보해 줍니다.

6. 화물 Pick-up
화물의 Pick-Up을 담당하는 저희의 협력업체에서는 저희가 요청한 pick-up 시간에 맞춰 배차를 합니다.

7. 통관 의뢰 및 면장 발급
고객은 사용하는 관세사를 통해 해당 세관에서 면장을 발급 받거나 저희를 통해 인천공항에서 면장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8. 화물 반입 및 Labeling 작업
공항에서 Gross Weight & Volume Weight를 계측하고 각각의 화물에 MAWB, HAWB LABEL을 붙입니다.

9. 선적 서류 작업
고객이 작성한 Commercial Invoice & Packing List 에 맞게 사전에 작성 된 Master/House Airway Bill의 작성을 완료합니다.

10. 선적서류제출 및 EDI 전송
화물 선적을 위해 작성한 선적서류를 항공사에 제출하며, 또한 화물 및 운송정보를 세관에 EDI로 전송합니다.

11. 선적
예정된 스케줄대로 고객의 화물이 항공기에 탑재되어 출발합니다.

12. 사후 관리
선적여부확인: 화물이 정상적으로 선적이 되었는지 확인합니다. 선적이 되면 Partner 에게 선적 통보를 위해 Pre-Alert 을 송부합니다. 또한 고객의 화물이 off-load 된 경우, 항공사와 긴밀하게 연락을 취하여 가장 빠른 스케줄로 재 선적이 될 수 있도록 스케줄을 조정합니다.


1. 무역 및 운송관련 상담
고객은 전화, fax, e-mail 또는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선적의 요청을 접수합니다.

2. 선적의뢰
Partner 에 의해 Nomination 된 화물 중 특별히 관리가 요청된 화물의 선적요청 있거나, 또는 Door to Door Service를 요청하는 경우에는 Partner에게 선적 여부와 정확한 Shipping Instruction 및 door-to-door 운임을 사전에 확인한 후 선적을 진행합니다.

3. 화물스케줄 통보서비스
고객의 화물 Pick-Up 요청 시 당사의 직원은 저희의 협력운송업체에 화물의 Pick-Up을 요청함과 동시에 고객으로부터 Commercial Invoice 와 Packing List를 팩스를 통해서나 아니면 직접 고객의 사무실에서 원본을 수령합니다. 선적서류를 받는 즉시 해당 Master/House Airway Bill를 일단 작성해 놓습니다.

4. EDI SERVICE
Flight Schedule 과 Rate를 고려하여 적합한 항공사를 화주와 합의하여 선정하고, 항공사가 결정되면 예상 Weight와 Carton에 따라 Booking합니다.

5. 도착통보
스케줄이 결정되는 즉시 고객에게 Schedule 을 Fax 또는 e-mail로 통보해 줍니다.

6. 서류, 화물운송 및 통관서비스
화물의 Pick-Up을 담당하는 저희의 협력업체에서는 저희가 요청한 pick-up 시간에 맞춰 배차를 합니다.

7. 사후관리 Service
고객은 사용하는 관세사를 통해 해당 세관에서 면장을 발급 받거나 저희를 통해 인천공항에서 면장을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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