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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 화물 선적 요청접수
고객은 전화, fax, e-mail 또는 영업담당자와의 무역 및 운송관련상담을 통하여 선적을 요청합니다.

2. 선적예약 및 스케줄 통보
고객 요구에 따라 스케줄을 확인한 후 선복을 예약하여 고객에게 선적가능여부와 스케줄을 통보합니다.

3. 국내운송 SERVICE
고객의 화물 운송 요청이 있을 시 고객의 화물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운송하여 드리며, 정확한 화물입고 및 도착을 통보합니다.

4. 선적
예정된 스케줄에 따라 고객의 화물이 선적되어 출발합니다.

5. EDI SERVICE
선적서류 및 수출신고필증에 의거 KT-NET 전산망을 통하여 세관에 전송합니다.

6. B/L 및 청구서 발행
고객에게 관련운임을 확인 후 운송형태 및 서류상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여 B/L을 발행하며, 고객에게 인도합니다.

7. 사후 관리 SERVICE
선적 후 진행상황을 파트너에게 통보하고, 고객의 요청 시 PROOF OF DELIVERY를 파트너에게 요청하여 확인한 후 고객에게 통보하여 선적업무를 종료합니다.


1. 고객 화물 선적 요청접수
고객은 전화, fax, e-mail 또는 영업담당자와의 무역 및 운송관련상담을 통하여 선적을 요청합니다.

2. 선박 BOOKING 및 선적
각 지역 해외 파트너로부터 선적서류를 접수하여 입항예정일을 확인합니다.

3. SHIPPING SCHEDULE 통보
해외파트너로부터 접수 받은 선적서류를 확인하여 ETD, ETA, SHIPMENT STATUS를 고객에게 통보합니다.

4. 도착통보 및 창고배정
파트너에게 접수된 서류를 받아 고객에게 통보하고, 고객과 창고배정유무를 확인하고 지정된 창고에 배정되도록 선사에 요청하며, SYSTEM 의 전산화로 신속한 운임내역서를 발급합니다.

5. 수입 통관 배송 업무
고객의 요청 시에는 화물 도착에서 통관, 원하시는 날짜에 배달 운송해 드리는 DOOR TO DOOR SERVICE로 가장 빠르고 경제적인 물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6. 사후 관리 SERVICE
원활한 통관 및 출고를 위해 지속적인 CHECK 를 하고, 결과를 고객에게 통보하여 수입업무를 종료합니다.


일반적인 운송서비스와 더불어 보그항공해운주식회사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수/출입화물의 원활한 흐름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토탈 로지스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화물보관 및 배송 서비스
- 통관 서비스
- 수출/입 서류작성 서비스
- 적하보험 서비스
- 삼국간 화물의 선하증권 (switch bill) 발행 서비스
- 국내화물의 육상운송 서비스
- 벌크화물의 선박 용선 서비스
- 수출/입 화물 포장 서비스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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