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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 서비스의 만족을 위한 영업전략을 세웁니다.
2. 고객에게 충실한 영업활동을 추구하며, 고객에게 제공되는 선적업무의 비용과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3. 고객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업무의 결함을 제거하여 영업신장을 이룰 수 있도록 영업활동에 대한 체계적인
    지원 및 관리를 하며, 신속하고 정확한 선적업무를 제공합니다.
4. 서비스 질의 향상을 위해 고객의 요구 및 클레임, 불만사항 등을 분석하고 그 현황을 관리합니다.
5. 내/외부 고객 만족을 위한 업무의 흐름을 개선하고 영업의 방향을 수정하며, 각종 경영자원을 효율적으로
    재 배치합니다.
6. 영업활동 및 업무활동에 관련한 교육자료를 제공하고 전 직원에 대한 재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및 선적업무를 획기적으로 개선하여 효율적이고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자 합니다.
7. 보다 나은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한발 앞선 시스템 도입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8. 기업의 논리가 아닌 고객의 입장에서 집중적인 업무혁신과 시스템개선 등을 통하여 고객만족도를 향상시켜
    고객이 감동할 수 있게 합니다.
개인정보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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